[에듀플레이어 헤드셋] 어린이 블루투스 헤드셋 에듀플레이어

에듀플레이어 어린이 블루투스 헤드셋 / EH22 Pro

고민 끝에 아이의 헤드셋을 구입했다.

어떤 제품을 구입할까 해서 구입하게 된 에듀플레이어 블루투스 헤드셋이다.

블루투스라고 하는데 유선으로 쓸 수도 있고 분리형 마이크도 있고 나중에라도 원격수업 때도 필요할 것 같아 내친김에 구입했다.

색상은 흰색과 핑크가 있었는데 핑크가 예쁜 핑크라서 핑크로 얻었다.

폴더블리되어 외출하기에도 부피가 크지 않아 좋았다.

카페나 식당에서 아이들은 유튜브를 보기를 원하고 이어폰은 해줄 수 없고 그렇다고 소리를 크게 낼 수도 없고 소리를 줄이면 아이들이 들리지 않는다고 해서 그래서 구입했다.

원래는 더 어렸을 때부터 살까 생각했는데, 아무리 짧게 써도 아이의 청력에 좋을까요?라는 생각에 구입을 보류했다.

에듀플레이어의 ECH22Pr0은 장시간 사용 시 아이의 청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85db와 93db 중 원하는 출력으로 선택해 음량제한 모드를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새별이는 집에서는 헤드셋을 사용하지 않고 외출해서 식당이나 카페에서만 사용하기 때문에 보통 주말에 사용하고 하루 총 사용량은 1시간 내지 많아야 2시간 정도라고 생각했다(하루 총 사용량).

에듀플레이어 블루투스 헤드셋 COUPANGlink.coupang.com

에듀플레이어 블루투스 헤드셋 COUPANGlink.coupang.com아니 헤드셋이 이렇게 좋아?오자마자 자기꺼냐고 한번만 물어보면 안될까봐 첫날은 너무 좋아.자기 전에 노래 한 번만 들려달라고 했어. 흐흐흐 이럴 때 보면 아직 어린애인 것 같아. 카페를 너무 좋아하는 새별이는 아무래도 헤드셋을 끼고 싶어서 가자고 하는 것 같다.

아이도 만족하고, 나도 만족하고, 만족하는 외출이야. 그래도 유튜브는 좀 보자!
!
!
응?제 돈을 지불한 리뷰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