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 Aria 이가을 영입 오피셜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T1 페이커를 상대로 아리아는 3렙에 조이로 페이커 오리아나를 솔드아웃시키는 화려한 임팩트를 보였습니다.비록 게임은 T1에게 졌다고 해도, Faker Solkill 뿐만 아니라 롤드컵에서 경쟁력 있는 미드라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었습니다.2022년 시즌에는 LCK에서 만날 가능성도 높아 보여 이번에 kt Rolster와 계약하면서 LCK 무대를 밟게 되었습니다.

kt Rolster 인스타그램

T1 페이커 상대에게 솔킬을 내다 Aria

아리아는 아마추어 시절을 거쳐 일본 리그에서 프로 데뷔를 했습니다.Crest Gaming Act가 일본 리그 팀입니다. 2021년에는 LJL 일본 리그 최강팀 DFM에 합류하여 압도적인 리그 우승과 롤드컵 본선 진출까지 최고의 활약을 보였습니다.DFM은 일본 리그 내에서는 상대가 없는 압도적인 팀으로, 그 팀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에이스가 아리아입니다.이번 kt Rolster와 계약하여 아리아의 이카울 선수는 LCK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한국 선수들이 일본 리그를 거쳐 이제야 LCK에 데뷔한다는 게 낯설기도 하지만 2021 롤드컵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만큼 kt Rolster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합니다.

또한 롤드컵에서 T1, EDG와 같은 조였던 DFM은 아리아가 EDG 스카우트를 잡기도 했습니다.

2021 롤드컵 출전한 아리아 올 가을Welcome Aria Aria이·카울 선수가 kt Rolster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팀의 새로운 중심으로 2022년 1년 동안 멋진 모습을 보일 아리아 선수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2022시즌 kt의 새로운 미드 라이너는 아리아에 확정했습니다.EDG스카우트가 kt에 온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스카우트는 EDG잔류하는 것 같습니다.이번 아리아 오피셜까지 kt미드 라이너 스토브 리그의 허위 사실을 간단히 요약하면 1.2021롤도 컵 DFM아리아의 활약을 보고kt가 접근, 영입 유력 2. 갑자기 2021롤도 컵 우승 미드 라이너 EDG스카우트가 LCK복귀한다는 유언비어가 들린다.미드가 고팠다 kt영입이 거의 확정 분위기?3.EDG스카우트 계약 관련 이슈에서 어긋난 것처럼 보이는 4.kt Rolster Aria오피셜 아리아를 선수 입장에서는 갑자기 롤도 컵 우승자 스카우트가 나타나는 낙동강 오리알 신세 되는 곳이었지만 다행히 kt와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아리아 오피셜에서 2022시즌 kt 롤스터 로스터도 확정되었습니다.라스컬/카/아리아/에이밍/라이프(김광희,문우찬,이카울,김하람,김정민) 확실히 2021시즌보다는 kt도 라인업이 화려한데 4위 성적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2022 LCK 라인업이 워낙 탄탄하다 보니 탐원기아, 젠지, T1, 농심이 4강으로 보여 KT는 중위권 다툼을 벌이지 않을까 예상됩니다.LJL(League of legends Japan League) 최고의 미드라이너로서 2021 롤드컵에서도 팀에서 가장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준 Aria의 이카울 선수입니다.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 DFM은 북미팀 C9을 누르고 진출하는 등 큰 이변을 보였고, 그 중심에는 아리아가 있었습니다.또한 가장 큰 임팩트는 2021 롤드컵 조별 예선에서 T1을 상대로 한 아리아가 페이커를 솔드아웃한 장면입니다.아리아 소속팀kt 롤스터에 복귀한 에이밍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